예진아씨 두번째 싱글 "이별까지도 이유를 찾진 말아요"
예진아씨 첫번째 싱글 "My Airplane"
'성훈 (Roi)' - [Pumping Jumping] 녹음과 싱글 제작 '나혼자 산다', '정글의 법칙'에서 모델을 능가하는 기럭지와 몸매 그리고 화려하면서도 남성다운 미남 외모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시장까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성훈(ROiii)'이 자신의 싱글 음원 [Pumping Jumping]을 발표해 큰 화제다. 평소 배우 외에도 EDM 뮤지션으로 왕성히 활동중인 '성훈'은 이번 자신의 싱글음원 [Pumping Jumping]을 통해 과감한 EDM 사운드를 선보였다. "Pumping Jumping"은 세계적인 록밴드 스틸하트, 프로듀스101의 타카다켄타, 허영생, 미나, 배다해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한 프로듀서 배드보스(조재윤)이 작사, 작곡하였으며 스틸하트의 "She's gone"을 EDM버전으로 편곡하여 지난해 드림콘서트에 선보인 virus Kim이 편곡을 맡았다.
유피(UP) 출신 박상후 ‘리온’, ‘나의 마음 바람 불어’ 싱글로 가요계 컴백 가수 리온은 “8일 공개한 ‘나의 마음 바람 불어’는 노래를 만들어 놓고 지인들에게만 들려주고 간직하려고 했다. 하지만 우연한 기회로 친구가 운영 중인 카페에 노래가 흘러나오게 됐고 그걸 듣는 한 여성이 멍하니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고 누군가를 위로 하고 아픔을 나누고 힘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발매를 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리온은 R&B 소울 음악을 지향하지만 소울 음악을 토대로 대중들에게 공감대가 형성될 수 있는 다양한 음악을 하길 원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보컬 색깔은 분명하지만 한 장르에 치우치지 않고 카멜레온처럼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가수가 되겠다고 피력했다.
일본가수 코코로는 일본가수로는 최초로 TV소설 드라마 "그 여자의 바다" O.S.T를 한국어로 완창하였다. 코코로는 일본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의 가수라는 것도 이슈이지만 완벽한 한국어 발음이 역대 해외 아티스트가 부른 한국노래중 단연 최고라고 할만큼 그 열정이 돋보인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하는 코코로의 앞으로의 멋진 활동을 기대해본다.
GNS에서 이제 녹음실 운영을 시작 합니다. 홍대앞 연남동 경의선 숲길로 오세요. 좋은 환경과 아티스트들을 이해하는 착한가격 그리고 기대 이상의 협업을 제공해 드릴께요.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239-20 BadBoss 빌딩 4층 예약 전화: 010-6809-9969 (그레이스 김)
1. digital mixer x32 2. pre amp & out board manley dual mono tubetexh mp 1a avalon 737sp amek 9098 eq grace degine m103 empirical labs distressor 3. sound gear univalsal audio applo 8 4. macbook pro i7 5. mics akh c414, dpa 4011, bee , stutik, blue dragon, Sanken 등등 6. monitor focal solo 6 be